◈ 민원서류 발급대행이란?
고객의 위임을 받아 본사 소속 공인행정사가 관공서에 방문하여 민원서류를 대리발급 받는 서비스 입니다.
◈ 국제민원센터 민원발급 대행 서비스의 장점
• 불편해소 : 고객이 직접 민원서류를 발급받아 본사로 발송해야하는 불편해소.
• 저렴한 비용 : 5,000원 (번역공증 상품창에서 번역공증 결합상품 주문시)
• 시간단축 : 등기우편 본사로 발송시 1박2일 이상 소요되는 발송시간 단축.• 개인정보 안전 : 무자격 민간업체가 아닌 행정안전부 감독을 받는 공인행정사가 대행하므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 발급절차
① 웹사이트를 통한 신청 및 발급대행 위임동의 (고객)
② 교부 신청서, 민원서류 발급 위임장 작성 (본사)
③ 민원서류 발급을 위해 인장 조각 후 날인 (본사)
④ 소속 행정사가 직접 행정기관 방문해 신청서 제출 후 민원서류 발급 (본사)
⑤ 발급받은 민원서류를 번역공증 후 고객에게 발송 또는 바로 발송 (본사)
주의사항
• 신청인이 다른 사람의 인적사항을 도용하여 허위로 작성하여 신청한 경우에는 형법 제 231조와 232조의 규정에 의하여 사문서 위 · 변조 죄로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제민원센터는 개인정보보호법, 가족관계등록등에관한법률, 주민등록법 및 관련 법규를 준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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