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상품 정보

Home/상품 정보
상품 정보 2018-07-09T19:04:30+09:00
기본증명서 영문 번역
· 영문 번역료는 페이지 수 관계없이 건당 5,000원입니다.
· 주문 후 메뉴-신청서에 원본 스캔파일(PDF) 업로드 필요
· 원본 PDF 또는 프린터로 스캔한 파일만 전송 (사진파일 X)
· 주민센터 대리발급 신청 시, 신분증 사진 제출 필요
글보기
판매가격5,000  
글보기
옵션
선택
글보기
글보기
구매하기
글보기

◈ 옵션 안내

1. 일반 번역

번역본만을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기간은 1일 소요되며원본과 일치하는 형태로 제공해드립니다.

*주의일반 번역은 번역본만을 제공합니다번역자의 서명 등이 필요하면 인증 및 공증 대행 옵션을 선택하세요.

 

2. 당일 번역 

당일 번역 옵션을 선택하시면14시 이전 결제 및 신청서 작성시 당일 내로 번역본 혹은 번역공증/인증본을 발송합니다.

*주의택배사 정책에 따라 11시 이후 결제/신청서 작성건은 당일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메일 발송을 요청하신 경우는 당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3. 인증 및 공증 대행 

인증이 필요한 번역본에 대해 공증 및 인증 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번역본에 대한 공증/인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신청서상의 제출국가/제출처에 따라 1일 내외의 시간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의이 옵션은 아포스티유/영사확인 대행 서비스가 아닙니다상단 검색 후 장바구니에 추가하여 함께 결제해 주세요.

 

4. 선택 옵션의 당사자가 동일한 문서 추가 공증

같은 문서의 공증/인증본이 다수 필요한 경우 선택하는 옵션입니다.

당사자 동일여부와 관계없이 내용이 다른 서류는 별도의 번역비용이 발생합니다.

 

◈ 신청서 작성 안내

1. 신청서 작성 방법 

신청서에 제출 국가제출처당사자 및 가족의 영문 성명을 입력하고서류 스캔본을 업로드해 주세요. 온라인 서류 발급방법

아포스티유/영사확인용인가요옵션은 아포스티유/영사확인 대행을 위한 절차가 아닙니다. 상단 검색 후 장바구니에 추가하여 함께 결제해 주세요.

신청서에 기입해주시지 않은 분의 성함은 임의로 번역하게 됩니다.

증명서 발급대행인 경우 발급대행을 위한 신분증 사본을 함께 올려주셔야 합니다.

*스캔이 어려운 경우신청서에서 원본 발송을 우편발송으로 선택해주신 다음 다음 주소로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 13, 310 (엘크루메트로시티) [04554]

*발급받으시는 서류는 (상세)로 발급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미국을 포함한 대다수 국가들은 모든 내용이 들어있는 서류의 상세본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주의영문 성함은 여권과 동일하게 작성해 주세요띄어쓰기나 철자가 다르면 타인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김철수 => KIM, CHULSU, CHUL SU)

*주의원본서류의 사진본은 번역 및 공증/인증상은 물론 서류의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가급적 스캔본을 올려주세요.

 

◈ 서류 수령방법 안내

서류 발송은 선택한 옵션에 따라 진행되며발송 옵션은 구매하기 버튼을 누른 후 선택 가능합니다.

여러 서류를 한 번에 결제하실 경우장바구니에 넣은 후 한번에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1. 택배로 수령하는 경우

번역 및 공증/인증 완료 후 한진택배를 통해 발송합니다서류 발송 이후 1~2일 내에 발송되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차질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PDF 이메일 수령하는 경우

번역 및 공증/인증 완료 후 기입하신 주소로 메일을 발송합니다메일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3. 등기로 수령하는 경우

번역 및 공증/인증 완료 후 우체국 빠른 등기로 발송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익일 도착하며원칙적으로 직접 수령만 가능합니다.

부재중일 경우 담당 집배원과 연락이 필요합니다.

 

4. 이외의 옵션을 선택한 경우

번역 및 공증/인증 완료 후 선택하신 옵션에 맞춰 발송됩니다


 


◈  배송안내 

 

 

◈  환불안내 

 
 

고객센터    |     찾아오시는 길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회원탈퇴

이용시간 안내 | 점심시간 문의는 피해주세요
인터넷접수 : 365일 24시간
상담 : 오전 09:00 ~ 오후 18:00 (토, 일 & 공휴일 휴무)
점심 : 오전 12:00 ~ 오후 13:00
입금계좌안내 | 은행과 예금주 확인

031-105950-04-014

은행명 : 기업은행 / 예금주 : 주식회사 토닥

고객센터 | 통화량이 많을땐 카톡, 네이버톡톡으로
번역·공증팀 : 402-1114부모동의서팀 : 402-1114 영사·대행팀 : 402-1114이메일 : help@iao.co.kr 팩스 : 02-851-6882카톡 : @국제민원센터I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