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Home/고객센터
고객센터 2023-01-27T11:39:21+09:00

자주하는문의
새로운소식
제목[신청서] 신청서 제출방법 안내2024-11-06 11:07:35
작성자

안녕하세요 (주)토닥 국제민원센터 IAO입니다.


현재 웹사이트 개선중으로, 모든 서류가 신청서 메뉴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신청서 메뉴에 존재하는 서류의 번역을 원하시는 경우는 해당 메뉴를 선택하셔서 신청서 작성을 진행 부탁드립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 아래와 같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1. "신청서" 메뉴에서 임의의 항목을 선택

2. 서류 업로드 및 제출국가, 제출처, 서류상 당사자분들의 여권상 영문이름 기재


작성시에 유의해주셔야 할 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아포스티유 혹은 영사확인용인가요?

​- 제출국가 및 제출처에 따라 번역인증/공증만이 아니라 아포스티유(아포스티유 협약 가입국인 경우), 영사확인과 같은 추가 절차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출처의 요구사항을 잘 확인하시고 이에 맞춰 체크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공간에 "예"를 체크해주시는 경우, 자세한 내용 확인을 위해 메일 발송, 혹은 전화를 드릴 수 있습니다.


2. 영문 성/이름

- 서류상에 나와있는 분들의 여권상 영문이름을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 이름 중 띄어쓰기나 하이픈(-)이 있는 경우, 이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차이가 있는 경우 해외에서는 동일인으로 간주하지 않는 사례가 있습니다.

*기입해주시지 않은 경우 임의로 번역하게 됩니다. 


3. 파일 업로드

- 원본 스캔파일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 최대 2개의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으며, 업로드할 수 있는 파일 하나의 최대 용량은 2mb입니다.

- 서류가 3건 이상이거나 2mb를 초과하는 경우, 압축을 통하여 용량 및 파일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7z와 같은 파일 형식의 경우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위 방법으로도 업로드가 어려우신 경우, 신청서는 그대로 작성해주시되 파일은 help@iao.co.kr로 신청해주신 분의 성함과 함께 보내주시고, 원본발송방법에 "스캔파일 이메일 전송"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내용이 있거나 확인할 점이 있으신 경우, 홈페이지 우하단의 채널톡 버튼을 통해 질문하시거나 카카오톡 "국제민원센터 IAO"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     찾아오시는 길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회원탈퇴

이용시간 안내 | 점심시간 문의는 피해주세요
인터넷접수 : 365일 24시간
상담 : 오전 09:00 ~ 오후 18:00 (토, 일 & 공휴일 휴무)
점심 : 오전 12:00 ~ 오후 13:00
입금계좌안내 | 은행과 예금주 확인

031-105950-04-014

은행명 : 기업은행 / 예금주 : 주식회사 토닥

고객센터 | 통화량이 많을땐 카톡, 네이버톡톡으로
번역·공증팀 : 402-1114부모동의서팀 : 402-1114 영사·대행팀 : 402-1114이메일 : help@iao.co.kr 팩스 : 02-851-6882카톡 : @국제민원센터I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