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Home/고객센터
고객센터 2023-01-27T11:39:21+09:00

자주하는문의
새로운소식
제목[공지] 2021년 8월 휴무안내 (여름휴가)2021-08-06 10:06:55
작성자

안녕하세요 국제민원센터 입니다.

8월 휴무일정 안내입니다.

2021년 8월 9일~10일 (월, 화)

상기 양일간 휴무입니다.
양일간 접수건은 휴무이후에 처리됩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     찾아오시는 길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회원탈퇴

이용시간 안내 | 점심시간 문의는 피해주세요
인터넷접수 : 365일 24시간
상담 : 오전 09:00 ~ 오후 18:00 (토, 일 & 공휴일 휴무)
점심 : 오전 12:00 ~ 오후 13:00
입금계좌안내 | 은행과 예금주 확인

031-105950-04-014

은행명 : 기업은행 / 예금주 : 주식회사 아트란

고객센터 | 통화량이 많을땐 카톡, 네이버톡톡으로
번역·공증팀 : 402-1114부모동의서팀 : 402-1114 영사·대행팀 : 402-1114이메일 : help@iao.co.kr 팩스 : 02-851-6882카톡 : @국제민원센터IAO